커플들은 마사지 중에 이야기를 하나요?

0 Comments

커플들은 마사지 중에 이야기를 하나요?

마사지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친밀한 경험입니다. 당신은 말 그대로 매우 취약한 방식으로 다른 사람을 만지고 만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커플들이 마사지를 받는 동안 대화를 할까?

물론 답은 그것이 의존적이라는 것입니다. 마사지에빠지다 커플들은 마사지를 다시 연결하고 소통하는 시간으로 사용하는 반면, 다른 커플들은 단순히 그 경험의 신체적인 감각을 즐기는 것을 선호합니다. 정답이나 오답은 없지만, 무엇이 적절한지 궁금하다면, 몇 가지 조언을 위해 계속 읽어보세요.

커플들은 마사지를 받는 동안 언제 이야기를 해야 할까요?

마사지에 관한 한, 커플들이 언제 대화를 해야 하는지에 대한 질문에 대한 만능의 답은 없습니다. 그것은 궁극적으로 그 커플이 무엇을 편안하게 느끼는지 그리고 무엇이 그들을 가장 편안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어떤 커플들은 서로 연결되고 유대감을 유지하기 위해 마사지를 받는 동안 수다를 떠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는 반면, 다른 커플들은 그들 자신을 위해 단순히 침묵과 시간을 즐기는 것을 선호할 수 있습니다. 정답이나 오답이 없기 때문에, 두 분 모두에게 가장 잘 맞는 것이 무엇인지를 보기 위해 사전에 파트너와 의사소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사지 중에 이야기해도 괜찮을까요?

마사지 중에 이야기하는 것은 완벽하게 괜찮습니다. 사실, 많은 치료사들은 실제로 그들의 고객들이 세션 동안 그들과 의사소통하도록 격려합니다. 이를 통해 치료사는 어떤 부위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지, 그리고 고객이 어디에서 긴장이나 고통을 겪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고객이 마사지를 받는 동안 더 편안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마사지 중 대화의 결과

마사지를 받는 동안 대화를 나누는 커플들은 치료사에 의해 방해를 받거나 마사지의 핵심 포인트를 놓치게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덜 편안한 경험으로 이어질 수 있고 심지어 커플 사이에 긴장감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내가 대화를 계속할 수 없다면?

만약 여러분이 커플 마사지를 받는 동안 대화를 계속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여러분이 함께 시간을 즐기기 위해 할 수 있는 다른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마사지 자체를 즐기는 데 집중할 수도 있고, 나중에 파트너와 이야기하는 데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이 기회를 통해 대화를 계속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이 단순히 휴식을 취하고 좋은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습니다.

결론

마사지에 관해서는 모든 커플에게 맞는 답이 없습니다. 어떤 커플들은 마사지를 받는 동안 대화하는 것을 선택하는 반면, 다른 커플들은 침묵을 지키는 것이 더 편안하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정말로 커플의 개인적인 취향에 달려있습니다.

만약 여러분과 여러분의 파트너가 마사지를 받는 동안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이야기하는 것이 여러분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시간을 서로의 하루를 따라잡거나, 걱정이나 걱정에 대해 토론하거나, 단순히 서로와 함께 있는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반면에, 만약 여러분이 긴장을 풀고 긴장을 푸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침묵을 지키는 것이 최선일지도 모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마사지의 감각에 집중하고 경험에 완전히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마사지를 받는 동안 이야기를 할지 말지는 여러분과 여러분의 파트너에게 달려 있습니다. 정답과 오답은 없습니다. 두 분을 편안하게 해주는 것이 최선입니다.

Recent Posts

Slot Gacor

Gacor77 login

Situs judi slot online terbaikr